배우 김사권, 교복 CF 모델 도전? 옛 교복도 완벽 소화해내는 '명품 옷태의 소유자' 등극
배우 김사권, 전국구 엄친아 완벽 변신? 비주얼 성적표 ‘올 秀 ‘ 몰아받을 특급 모범생 탄생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01 09:02:13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김사권이 남다른 교복 핏을 자랑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사진출처=가족액터스, 배우 김사권, 당장이라도 등교 가능한 ‘훈고딩 포스’로 연하남 대열 합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미남배우 김사권이 바라만 봐도 미소 짓게 되는 훈훈 교복셀카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권은 KBS1 교양<그대가 꽃>촬영장에서 김태원의 일대기를 재연하기 위해 옛 교복과 함께 백팩에 이어폰까지 착용하고 있어 완벽한 학생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실제 학생을 방불케 할 정도로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뽀얀 피부가 미소년 매력을 더하고 있어 인상적이다.

주로 의사나, PD 같은 깔끔하고 젠틀한 이미지의 배역을 맡아온 김사권의 깜짝 학생 변신 셀카에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는 반면, 옛날 교복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권오빠표 김태원 연기 기대된다', '김사권 약간 불량학생 느낌인데?', '피부 진짜 깨끗하다 모공 하나 안보여', '사권이형 다시 입학해도 될 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사권이 기타리스트 김태원으로 변신해 놀라운 열연을 보여줄 KBS1 교양<그대가 꽃>은 4월 6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