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우수주택 사진 순회 전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3 14:10:24

【창녕 = 타임뉴스 편집부】창녕군(군수 김충식)은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5일간) 군청 1층 로비에서 경상남도의 아름다운 건축물 가꾸기 시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2014년 경상남도 우수주택 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대상은 2014년 경상남도 시·군에서 완공된 단독주택 중 우수주택으로 선정된 40개소의 건축물이다.

시군별로 순회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그동안 추진해온 아름다운 건축물 가꾸기 사업의 성과 홍보의 장이 될 뿐 아니라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전원주택에 대한 정보 제공의 기회도 될 전망이다.

특히 창녕군 대표 우수주택으로 전시된 대합면 내울리 윤귀숙씨의 주택은 친환경적인 자재를 사용해 주변환경과의 조화를 이루었으며, 담장과 울타리를 설치하지 않은 자연과 하나되는 전원주택이다.

또한 부곡면 거문리 박미숙씨의 주택은 온돌난방을 설치한 전통한옥주택으로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마당과 텃밭을 넓게 사용하도록 완성한건축물이다.

한편, 군은 해마다 개최되는 우수주택 전시회를 계기로 아름다운 주택 건립에 대한 군민들의 관심을 제고시키고 참여를 유도시켜 주거환경개선 및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