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체육회 이진아 여자씨름 2연패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6 09:45:05
【증평 = 타임뉴스 편집부】증평군체육회 소속 이진아 선수가 2015 보은한식장사씨름대회에서 무궁화급(75kg이하)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지난 설날장사씨름대회에 이어 두 대회 연속 무궁화장사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5일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펼쳐진 무궁화장사 결정전에서 이진아는 2014 여자천하장사 엄하진(대구미래대)를 상대로 2-1로 누르고 시즌 2관왕에 등극했다.

이미 이진아 선수는 대회전부터 무궁화급 우승후보로 군림했다. 지난 대회에서 우승하였을 뿐만 아니라 전 유도국가대표 출신으로 상체 기술뿐만 아니라 다리기술까지 활용할 줄 아는 다재다능한 선수였다. 또한 대회를 앞두고 증평군청인삼씨름단 선수들과 훈련하며 단점을 보완하고 실전감각을 끌어올렸다.

이진아 선수는 “마음 편히 운동에 전념할수 있게 해주신 증평군 홍성열 군수님과 증평군체육회 연광영 전무이사님 덕분에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 며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올해는 꼭 여자천하장사에 오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