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관광마인드 함양 친절교육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4 10:11:08
【고성 = 타임뉴스 편집부】고성군은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고성문화의 집 3층에서 관내 식품접객업소 대표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관광객 손님맞이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고성군 관내 식품접객업소 대표 및 종사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관광객 서비스 만족 친절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관광지에서 식품접객업소를 운영하는 만큼 관광객들을 직접 맞이하는 관광 종사원들의 친절도 향상 및 글로벌 관광 마인드 함양을 위해 실시되는 교육이다.

아울러, 강원도외식업협회 고성군지부의 주관으로 일반음식점 영업주 및 종사자 대상 위생교육도 병행 실시되어 식품위생법규 해설 및 식품안전관리 친절서비스교육 등의 내용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관광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더불어 고성군의 이미지 제고와 함께 관광마인드 함양 및 친절 서비스가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