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사권, 생사의 고비에서 섬세 감정연기 선보여 '시청자 매료'
배우 김사권, 혼돈의 청소년기부터 아버지 연기까지눈 물샘 자극하는 단단한 연기내공! ‘안방극장 장악’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14 22:23:49

[울산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김사권이 고뇌의 가장의 모습을 연기해 애틋한 부성애 연기를 보여줬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미남배우 김사권, KBS 교양<그대가 꽃>한 가정의 가장으로 완벽 변신 ‘애틋 부성애’ 눈길.

4월 13일 저녁 방송된 KBS1 교양<그대가 꽃> '김태원'편 2부에서 락 밴드 '부활'의 기타리스트인 김태원의 일대기를 재연한 김사권이 시청자들의 마음에 큰 울림을 전했다.

이날 부활의 명곡이자 김태원의 대표 곡 ‘네버엔딩스토리’의 탄생 비화를 연기한 김사권은 아들의 자폐증 진단을 받고 두려운 마음에 현실을 외면하고 음악에 더 심취하는 초보 아버지의 모습을 완벽히 그려냈다.

이어 KBS <남자의 자격>에서 몸의 이상을 발견하고 암 투병을 하며 그 동안의 과오를 뉘우치고 진짜 아버지와 남편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세심한 감정연기로 풀어내 많은 남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김사권은 음악가 김태원의 청년은 물론, 한 가장의 남편이자 아버지의 삶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권오빠 연기 정말 소름 끼치게 봤음', ‘김사권 미래 딸바보 예약’, ‘사권이형 더 나왔으면 좋겠다’, ‘김사권 아버지 연기 되게 잘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팔색조 배우 김사권이 출연한 KBS1 교양<그대가 꽃>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