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파랑새의 집’ 경수진, 블랙&화이트 룩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20 21:12:38
[하동타임뉴스=백두산기자]4월 18일 오후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17회에서 강영주(경수진 분)는 자신이 쓴 단막극이 방송되지 않자 포기하고 좌절하면서 오랜 꿈이였던 작가의 길을 포기하겠다고 선언했다. 강영주는 가족들과 함께 방송을 보는 자리에서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였는데, 이 때 방송된 모던한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나비컴, KBS 주말 드라마 ‘파랑새의 집’.

화이트 컬러의 셔츠와 자켓을 톤온톤으로 매치하였으며, 블랙 컬러의 스키니 팬츠와 미니백으로 마무리하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완성했다. 경수진은 이 날 전체적인 의상을 블랙&화이트룩으로 맞추어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룩에 프리마클라쎄 제품인, 지도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 사이즈의 백을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네티즌들은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돋보이는 경수진 스타일 따라하고싶다.", “블랙&화이트 스타일링 돋보인다.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백 갖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나비컴, KBS 주말 드라마 ‘파랑새의 집’.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