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 톡! 봄꽃이 눈을 뜨네!
도로변 꽃길 조성으로 봄의 정취 한껏 돋우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4-22 09:51:46
【성주 = 이승근】봄의 정취를 한껏 돋우기 위해 대가면은 21일 군도 45호선 도로변 유휴지 및 면 소재지 가로화분에 페츄니아 외 3종 4,000여본을 식재하여 내방객 및 주민들에게 화사한 꽃길을 선사하였다.

옥련리 상삼 도로변에는 페츄니아, 메리골드 등 2,200본을 식재하였고, 옥성리 공장리제 도로변에는 베고니아 1,100본 및 홍초를 식재하였으며 가을에는 코스모스 씨앗을 뿌릴 예정이다.

이에 대가면을 찾는 방문객들은 봄에는 화사한 페츄니아, 메리골드를 여름에는 싱그러운 홍초를 가을에는 넘실대는 코스모스 물결을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대가면장(이병식)은 “이번 꽃길 조성을 통해 성주생명문화축제 기간 동안 성주군을 찾아올 관광객 및 군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 제공 및 깨끗한 대가면 이미지를 심어주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꽃길을 조성하여 향기 나는 대가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