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인순이&키썸 화보 촬영을 통해 다시 만나
트레이닝복을 입은 인순이의 힙합퍼로서의 변신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26 07:45:17
[문경타임뉴스=백두산기자]<언프리티 랩스타>에서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긴 인순이와 키썸이 패션 화보를 통해 다시 만났다. 클럽 컬처 패션 매거진 <블링>의 5월호 화보를 위해 다시 만난 둘은 두 번째 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엄마와 딸, 선배와 후배, 그리고 동시대를 사는 뮤지션으로서 호흡을 맞췄다.

이 날 화보는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푸마와 함께 진행, 트레이닝 복을 입고 화보를 찍기는 처음이라는 인순이는 새로운 시도는 언제나 환영한다며 촬영 분위기를 즐겼다.

한편, 인순이는 인터뷰를 통해 “뭐든 해본 다음에 후회했으면 좋겠다. 도전할 수 있는 게 있다면 주저하지 말았으면 한다."고 열정 넘치고 실력 있는 후배들을 위해 오랜 선배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함께 촬영한 키썸에게는 ‘예쁘고 대견하고 사랑스러운 정말 딸 같은 후배’라며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부터 이어진 애정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키썸은 “나의 이야기,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그것을 내 방식대로 이해하려고 한다.

경험과 공감을 통해 가사를 쓰려고 노력한다."라며 자신의 음악관을 드러냈다. 또한, “언젠가 한국 힙합 신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싶다."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인순이와 키썸이 만난 <블링> 5월호는 4월 22일부터 전국 서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