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를 합시다2 김희원 윤두준에게 택수표 맛집 공개
식샤를 합시다2 김희원 황승언에게 했던 술주정 생각나서 안절부절하는 모습 귀여워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5-05 06:04:16

[삼척타임뉴스=이수빈기자]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에서 윤두준의 절친으로 등장하고 있는 배우 김희원이 자신만의 맛집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사진출처 / tvN ‘식샤를 합니다2’ 방송 캡처>

오는 8회 방송 분에서 택수(김희원 분)는 복사하는 대영(윤두준 분)에게 다가가 노래하듯 퇴근,퇴근 안 하냐며 묻는다. 이제 하려고 한다는 대영의 말에 택수는 형님이 저녁 쏠게 가자 맛집으로다가 이라면서 자신 있게 말을 한다. 택수의 맛집 사전에 맛집은 예쁜 직원이 있는 곳이라는 걸 아는 대영은 이번에는 넘어가지 않으려 하지만, 결국 두 사람은 국수집 앞에 도착한다.

가게 앞에 남자 손님들이 줄 길게 서 있자, 택수는 봤지 여기 맛집 맞잖아 라면서 의기양양하자, 대영은 진짜네 근데 손님이 왜 다 남자야라면서 말을 하는데, 식당 안에서 서빙 하던 혜림(황승언 분)이 대영을 발견하고 달려 나온다.

혜림의 아는 척에 마냥 부러운 택수는 근데 쟤 어떻게 알아? 음흉한 새끼 쟤 알면서 여태 한 번도 소개 안 시켜줬어라면서 대영에게 말하자, 대영은 참 나 형도 쟤 알잖아 라면서 말을 한다. 그러자, 2회때 술에 취해 혀 꼬인 상태로 편의점에서 혜림에게 했던 말을 기억하며 혜림이 자신을 안 좋게 보겠다며 안절부절하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배우 김희원은 식샤를 합시다2를 통해 그 동안 대중들에 익히 알고 있는 악역연기가 아닌 먹방 연기 옆집 아저씨 모습 안절부절하는 연기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스릴러와 로맨스 같이 극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비빔밥 드라마로 사랑 받고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박준화 PD와 임수미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