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개변조 게임기로 영업하던 사행성 게임장 단속
불법 사행성게임장 단속(서부서)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5-15 18:25:26

【대구 = 황광진】 대구서부경찰서(서장 서진교)에서는 5. 13.(수) 16:40경 대구 달성군 화원읍 OOO에서 불법으로 개변조 된 게임기 40대를 설치하고 영업하던 게임장 업주 황OO(남, 52세)을 게임산업진흥에관한법률 위반으로 불구속 기소하고 게임기 40대 등을 압수했다.

위 업소는 게임물 등급위원회에서 심의 받은 게임기를 불법으로 개·변조 후 손님들에게 제공하여 불법적인 이익을 편취하였으며 단속 당시에도 10여명의 손님들이 게임을 하고 있었다.

경찰은 게임기 내 금액과 영업 장부 등을 토대로 하루 약 1000여만원 이상의 영업 이익을 올렸을 것으로 추정하며 업주 및 종업원을 대상으로 조사를 확대해갈 방침이다.

대구 서부경찰서는 2015년 4월부터 서민경제를 위협하며 갈수록 교묘해지는 불법사행성 게임장 집중단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게임장에 대한 단속을 할 계획이다.

1
2
3
4
5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