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남양주시장기 체육대회 5월 30일 개막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2 11:26:21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스포츠 한마당 축제인 「제9회 남양주시장기 체육대회」가 오는 5월 30일부터 9월 13일까지 4개월간 개최된다. 검도 등 35개 종목 15,000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펼치게 될 이번 행사는, 체육 동호인들간에 화합을 도모하고 가족과 세대간의 갈등을 풀어주며, 지역 계층간 소통의 끈을 이어주는 시민통합 한마당 축제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5월 30일에 개최되는 개회식에서는, 식전공연으로 전국 노래자랑 입상자, 예술 동아리 대상 수상팀, 모창가수, 댄스스포츠 공연 등 지역 예술인 공연이 진행되며, 선수 선서는 종전의 방식을 탈피하여 종목별 참가단체의 기수단과 무도 공연팀이 어우러져 우정과 화합을 표현하는 퍼포먼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제61회 경기도 체육대회에서 경기력 3위의 성적을 거둔 남양주시선수단 입상자에게 입상포상금을 지급한다.

한편, 시에서는 시민이 언제 어디서 누구나가 생활체육을 즐길수 있도록 내집 앞 10분 거리에 체육시설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151개소 256경기장을 운영하여 시민의 활발한 생활체육 활동을 도모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