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인석 화성시장, ‘제96차 화성경제인포럼’ 참석 특강
김유성 | 기사입력 2015-07-15 13:26:07
채인석 화성시장, ‘제96차 화성경제인포럼’ 참석 특강


‘화성답고, 화성스러운 정책으로 시민과 기업이 행복한 도시 만들 것.

 [타임뉴스=김유성]  채인석 화성시장은 14일 화성상공회의소가 주관한 ‘제96차 화성경제인포럼’에 참석해 이 ‘화성답고, 화성스럽게’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이날 포럼에는 유관기관 단체장 및 관내 기업인 230여 명이 참석했다.

‘화성답고, 화성스럽게’란 주제로 특강을 시작한 채인석 시장은 ▲평생교육도시 조성 ▲사회적 경제 기반구축 ▲함백산 메모리얼 파크 건립 ▲유소년 야구 메카 조성 ▲당성·정조대왕 유적지 복원 등의 주요 시책과 시가 달성하고자 하는 미래비전을 소개했다.

채시장은 “시가 만들어가는 100만 대도시 화성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기업인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돈만 많은 부자도시가 아니라 촘촘한 복지, 안전우선의 도시, 창의적인 교육 등 ‘화성답고 화성스러운’ 도시를 만들어 시민과 기업 모두가 더불어 행복할 수 있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고정·열정 회원만 600명이 넘게 참여하고 있는 화성경제인포럼은 오는 8월 11일 이노디자인 김영세 회장을 초청해 ‘이노디자인 김영세 회장의 기업가 정신’이라는 주제로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제97차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