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인제군은 축제, 체험행사 풍성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3 11:08:31
【인제 = 타임뉴스 편집부】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인제군에서는 청정 자연을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와 체험행사들이 펼쳐진다.

재미가 데굴데굴, 동그란 바퀴로 즐기는 재미있는 바퀴축제가 31일부터 다음날 2일까지 인제잔디구장 일대에서 열린다.

바퀴축제는 31일 불꽃놀이, 모터스포츠인 축하공연, 작은 음악회를 시작으로 평소 접하기 힘든 자동차 드리프트 및 바이크쇼 등의 이벤트행사와 짜릿한 스피드를 선보이는 각종 경주행사, 슈퍼카, 바이크, 오픈카 등의 전시행사, 타이어굴리기, 굴렁쇠 굴리기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행사장내에 마련돼 있는 인제 농‧특산물 판매특별전에서는 청정자연에서 재배된 신선한 인제 5대명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축제기간동안 청정자연이 숨쉬고 있는 인제냐르샤파크 일원에서는‘트레킹&캠핑 페스티발’이 열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먼저 캠핑요리경연대회가 열려 캠핑요리에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며 행사장 내에 숨겨진 깜짝 추억의 보물찾기 행사와, 인제군을 찾은 관광객들의 건강과 염원․소원 등이 담긴 풍등 띄우기 및 캠프파이어 행사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소양강의 수려함과 시원한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소양강 둘레길 3코스 준공을 기념해 오는 8월 1일‘소양강 둘레길 3코스 개장기념 걷기행사’를 개최한다.

이 기간에 인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의 3박자가 고루 갖춰진 축제와 체험행사의 물결로 인제군의 여름이 시원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