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보건복지프라자, 싱싱건강프로그램으로 쉬자파크에서 건강에너지 충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4 12:48:16
【양평 = 타임뉴스 편집부】양평군 보건복지프라자는 지난 1일부터 건강시설통합프로그램 “싱싱건강”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앞으로 3개월간 운영되며, 월요일은 보건복지프라자에서 순환운동, 화․목․토요일은 수영장에서 수중운동, 수요일은 생활체육회에서 에어로빅, 금요일은 양평의 자연을 운동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 중 참여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금요 프로그램은 갈산산책로, 쉬자파크, 두물머리, 물소리길, 용문사, 소리산, 산음 치유의 숲 등에서 자연을 벗 삼아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진행된 프로그램은 지난 17일에 쉬자파크에서 공연장 앞에 펼쳐진 잔디에서 맨발걷기, 명상의 숲에서 명상, 숲길걷기, 애벌레체험 등 산림치유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쉬자파크의 그늘 아래에서 하는 명상을 참여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았다.

프로그램 참여자 이 모 씨는 “쉬자파크에 처음 와봤는데 너무 멋지다”며, “다음에는 가족과 꼭 함께 오고 싶다”고 말했다.

“싱싱건강”은 매주 금요일마다 양평의 자연을 느끼고 건강에너지도 충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양평군 보건소 보건복지프라자팀(전화 031-770-2278, 2273)으로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