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판문동, 제3회 한여름 밤의 열린음악회 성황리에 마치고 내년을 기약하다
박한 | 기사입력 2015-08-07 14:59:00

【진주 = 박한】올해로 3회째 개최하는 『한여름 밤의 열린 음악회』가 7일 평거초등학교운동장에서 관내 어르신과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날 행사는 좋은세상판문동협의회(회장 문영록)가 주관하고 판문동 통장협의회 등 16개 단체가 후원했다.

판문동 풍물단의 식전 공연행사를 시작으로 민요판소리, 노래, 라인댄스 등 다채로운 주민자치 수강생 발표에 이어 초청가수의 흥겨운 공연이 이어지자 자리를 함께하신 어르신과 주민들도 노래를 따라 부르고 흥겹게 춤을 추면서 한여름 밤 음악의 향연은 절정에 달했다.

더불어 좋은세상 판문동협의회가 자체 기금으로 마련한 음식과,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자연보호협의회 등 각종 봉사단체회원들의 자발적인 봉사 참여 및 행사안내로 행사가 더욱 빛났다.

좋은세상판문동 문영록협의회장은 “우리들의 작은 정성과 봉사가 어르신들에게 얼마나 큰 위안과 즐거움이 되는지를 알았다”며 “어르신들의 뜨거운 반향에 힘입어 내년에는 더욱더 알차고 내실있게 음악회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