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청 여자탁구단, 대통령기시도탁구대회 개인복식 우승
이부윤 | 기사입력 2015-08-18 05:42:48

[단양=이부윤 기자]충북 단양군청 여자탁구단(총감독 정현숙·감독 박창익) 소속 이은희·이예람조가 지난 15일 충남 당진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대통령기시도탁구대회 여자 일반부 개인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이은희․이예람 조는 4강전에서 이시온․이슬 조(KDB대우증권/충남)를 꺽고 결승에 올라 대한항공(박성혜․지은채)조를 상대했다. 두 팀은 한 게임씩 연달아 주고받는 접전을 벌였지만, 역시 마지막에는 두 선수의 오랜 호흡이 빛을 발했다. 5세트 9-10의 매치스코어을 먼저 내주고도 침착하게 경기를 운영하며 상대 범실을 유도하면서 결국 12-10으로 역적하며 극적인 우승을 이뤄냈다.

2009년 대회에서는 팀 동료 남혜진과 함께 복식에 우승했던 이은희선수는 6년 만에 다른 파트너와 함께 두 번째 우승을 이뤄냈다. 이은희․이예람 조로선 지난 제61회 전국남녀종별선수권대회 복식 우승에 이어 올해 두 번째 메이저대회 복식 정상에 올랐다.

 단양군청 여자탁구단’은 "작지만 강한 팀" 으로 지난 2002년 창단하여 이은희, 최문영, 이예람 선수 등 국가대표와 상비군을 배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