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배구연합회소속 ‘우리 배구단’ 창단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9 11:38:33
【화순 = 타임뉴스 편집부】화순군배구연합회 소속 ‘우리 배구단’이 창단됐다.

우리 배구단(회장 구제진)은 18일 화순군 동면 복지회관에서 창단식을 갖고 새롭게 출범했다.

창단식은 조준성 화순군생활체육회장, 이종기 화순군배구연합회장, 정찬보 스포츠산업과장, 조영덕 동면장, 구원우 북면장 등이 함께한 가운데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창단사, 격려사, 축사에 이어 화순군배구연합회 소속 동호회와 친선경기 순으로 진행됐다.

구제진 회장은 창단사를 통해 “우리 배구단이 화순군의 새롭고 활기찬 에너지로서 역할은 물론 화순배구동호회 가족들과 선의의 경쟁을 통해 화순군 체육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이겠는데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창단식에 이어 화순군청 동호회를 비롯해 화순 테라피, 도곡 새누리, 우리배구단 등 4개 팀이 시범경기를 갖고 친목을 다졌다.

우리 배구단은 지난 6월 9일 준비위원회 구성을 시작으로 6월 26일 동면복지회관에서 첫 모임을 갖고 창단을 준비해왔다.

현재 회원 30여명이 7월부터 매주 화·목요일 김소은 코치의 지도아래 강습훈련을 해오고 있다.

우리 배구단은 오는 23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열리는 2015 화순군생활체육회 종목별 대회에 첫 출전한다.

한편 화순군배구연합회(회장 이종기)는 6개 클럽 127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