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제4회 천생연분마을 연축제에 놀러오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5 11:05:05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시는 오는 9월 5일과 6일 양일간 장흥면 소재 천생연분마을 일원에서 ‘제4회 천생연분마을 연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4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연으로 맺은 아름다운 인연」이라는 주제로 마을의 대표관광자원인 연꽃을 소재로 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주요행사는 ▲연꽃가마퍼레이드 ▲부부노래자랑 ▲연음식 경연대회 ▲별빛영화제 ▲팜파티 ▲양주시 체험마을 프로그램 ▲민요, 밴드공연, 색소폰 공연 등이 진행되며, 농특산물 판매장터 및 먹거리 장터 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마을주민들은 마을축제의 지속적인 운영과 주민주도형 마을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컨설팅 및 교육에 참여해 왔으며, 그 결실을 이번 축제에서 보여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천생연분마을 연축제를 통해 도시민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도시와 농촌 간 소통,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제4회 천생연분마을 연축제(포스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