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행신어린이도서관, ‘작가와 만나요, 원종찬 편’ 특강
김태훈 | 기사입력 2015-09-02 09:51:37


[고양=김태훈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행신어린이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기념해 오는 17일 도서관 3층 어울림터에서 ‘작가와 만나요. 원종찬 편’을 개최한다.

원종찬 작가는 아동문학평론가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며 이번 강의는 ‘아동문학의 매력과 가치’에 대해 작가에게 직접 들어보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서로는 '한국 아동문학의 쟁점', '아동문학의 어제와 오늘', '동화와 어린이' 등 다수가 있다.

행신어린이도서관에서 진행하는 ‘작가와 만나요’ 저자 초청 특별 강좌는 지난 4월 베스트셀러 동화 ‘땅끝마을 구름이 버스’의 저자 임정진 동화작가를 시작으로 이번이 두 번째이며 분기별로 동화작가, 아동문학가, 동시 작가에게 어린이 문학에 대해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알차고 색다른 교육 프로그램이다.

행신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작가와 만나요는 공공도서관, 지역서점, 어린이도서연구단체 등 민관이 공동으로 협력해 진행하는 특별프로그램으로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작가에게 직접 듣는 아동문학의 매력을 통해 아동문학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