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米)기탁으로 유종의 미(美)를 거두다 인평대동회 성품기탁
박한 | 기사입력 2015-09-04 13:46:02

【통영 = 박한】오늘 4일(금) 도천동 인평대동회(동수 정맹섭)는 도천동주민센터에 관내 소외계층에게 보탬이 되어달라며 백미10kg 25포(60만원 상당)를 기탁하였다.

인평대동회는 오래전 인평마을주민들로 구성되어 인평지역의 마을회와 같은 역할을 수행해왔던 단체이다. 그러나 지역의 도시화와 행정동 통합으로 그 역할과 활동이 점차 줄어들게 되자 결국 인평대동회의 사실상 해체가 결정 되었다. 이러한 과정에서 인평대동회 회원 일동은 지금까지 모아온 기금을 의미 있게 사용하자는데 의견을 모으고 관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쌀을 기탁하게 된 것이다.

정맹섭 동수는 “비록 인평대동회가 사회변화 속에 사라지지만, 마지막까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활동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싶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도천동장(김순철)은 “인평대동회가 백미(米)기탁으로 유종의 미(美)를 거뒀다고 생각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그 의미가 퇴색되지 않도록 어려운 소외계층에 잘 전달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백미(米)기탁으로 유종의 미(美)를 거두다 인평대동회 성품기탁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