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경찰서 읍내파출소, 사랑의 여명나눔 한방무료진료 봉사
박한 | 기사입력 2015-09-07 14:59:04

[타임뉴스=박 한] 하동경찰서 읍내파출소(소장 오범석)는 2015. 9. 5(토) 하동군 하동읍 소재 도원한의원에서 관내 독거노인, 노약자 등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노인 70여명을 대상으로 침, 쑥뜸 시술 및 한방처방을 통한「사랑의 여명나눔 무료진료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위 행사는 의료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지역적 특성에 따라 이미 MOU 체결된 도원한의원(원장 최성룡)과 읍내파출소장이 合心. 파출소 협력단체인 자율방범대는 차량편의를 제공하고 여성명예소장 하동읍협의회는 안내도우미를 맡아 빵, 우유, 과일 등 다과를 제공하고 특히, 한의원에서는 환자 100여명에게 관절염약 3일분을 무료지원하고 파출소에서는 안전모, 지팡이야광조끼 등을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읍내파출소장은“범죄을 검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회적 약자를 보호 하는 일도 경찰이 앞장서 추진해야 할 과제이며경찰에 대한 대국민 신뢰회복 및 민경협력치안의 초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