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코스모스 꽃길 따라 ‘대나무박람회’ 오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0 11:21:55
【담양 = 타임뉴스 편집부】담양군은 오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45일간 죽녹원과 전남도립대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를 찾아오는 관람객들을 위해 꽃길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군은 박람회에 볼거리를 더하기 위해 지난 봄 부터 이야기가 있는 디자인화 된 아름다운 꽃길과 꽃마을을 만들기 위해 코스모스와 구절초 등을 식재하고 가꿔왔다.

특히, 군은 박람회장을 오는 추성로 등에 하얀색과 분홍색, 자주색의 코스모스가 어우러진 꽃길을 조성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절정을 이룰 꽃들과 함께 방문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박람회장 주변과 주요도로변, 죽녹원, 소쇄원, 가사문학관 등 주요 관광지 주변에는 자연친화적인 구절초를 식재해 생태도시 담양의 이미지를 선사해 주고 있다.

군 관계자는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에 박람회가 개최되니 가족과 친구, 연인 등과 함께 꽃길을 따라 담양에 와서 아름다운 추억을 함께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양군,박람회위해꽃길조성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