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타트 대상아동 독감 무료접종 서비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1 13:11:17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 드림스타트에서는 관내 병원의 후원을 통해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간 독감 무료접종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접종 받을 수 있는 아동은 드림스타트 대상(6개월 이상~만12세) 260명이며, 3개소의 병원이 후원에 참여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겨울철 독감에 대비하여 면역력이 다소 낮은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무료 독감 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드림스타트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도 관내 병원 3개소(영광종합병원, 영광기독병원, 복음내과의원)에서 적극 후원함에 따라 추진하게 되었다.

접종방법은 영광드림스타트에서 해당 가정에 안내문을 발송 또는 유선연락하여 접종쿠폰을 받아 협력의료기관에서 독감예방접종 받으면 된다.

군 관계자는 “저소득층 아동들의 질병을 사전에 예방하고 적극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민이 살기 좋은 행복한 영광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