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장수에서 승마체험 즐겨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6 10:33:30

천고마비의 계절, 장수에서 승마체험 즐겨요장수승마체험장, 학생과 가족단위 방문객 인기하늘은 높고 말은 살이 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이다. 

이 가을 장수에서 승마체험을 하며 가을을 만끽해보자.장수승마체험장(장수읍 승마로 74)은 면적 31,361㎡에 실외마장, 외승코스, 방문자 쉼터 등이 들어서 있다.

또한 승마체험장 내에 희귀말 전시장을 마련, 미니어처, 당나귀 등을 전시하고 있어 승마체험과 다양한 말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 수학여행 학생들과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실외마장에 비가림 시설이 설치돼 날씨에 관계없이 사계절 승마를 즐길 수 있으며 트로이 목마가 들어서 장수승마체험장과 장수읍 전경을 한눈에 내다볼 수 있다. 

장수승마체험장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9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요금은 성인(대학생 이상) 2만5천원, 청소년(중고등학생) 1만8천원, 어린이(4학년 이상) 1만2천원으로 1회 30분 이상 승마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단체(20인 이상)는 30%, 장수군민은 50% 할인된 요금으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장수승마체험장은 확 트인 자연을 벗 삼아 승마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외에 착한 가격에 승마체험을 할 수 있다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며 “올 가을 장수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신나는 승마체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