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책나누기 운동본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6 13:18:35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책 읽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전방부대 장병들의 감성지수를 높여주는 독서카페가 문을 열었다.

육군 6포병여단 승공포대대는 지난 15일 사랑의 책나누기 운동본부와 KB국민은행 후원으로 독서카페 개관식을 실시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6포병여단장 송희섭 준장과 정병국 국회의원, KB국민은행 윤종규 회장, 사랑의 책나누기 운동본부 민승현 본부장이 참석해 독서카페 기증 및 개관식을 갖고 장병들에게 책 600권을 기증했다.

독서카페를 후원한 KB국민은행 윤종규 회장은 35년 전 승공포대대에서 작전병으로복무한 인연이 있고,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부대를 방문하여 후배 장병들을 격려하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승공포대대장 이동식 중령은 “장병들이 소양을 쌓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환경과 분위기가 조성되어 부대 전투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6포병여단은 한 달에 좋은 책 두 권 읽기, 전 장병 독서노트 보급 등 독서 활성화를 통해 장병들의 자기개발은 물론 민주시민의식으로서 소양을 함양한 가운데 군 생활을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