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어린이 뮤지컬 『페페의 꿈』 공연 ‘성황’리에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5-10-21 19:57:10

[고흥=임종문 기자] 지난 21일 고흥문화회관에서 관내 유치원, 어린이집원생 600명을 대상으로 클래식 동화 뮤지컬 <페페의 꿈>을 공연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고흥군과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음악극창작집단 톰방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사)한국문화예술관연합회『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된 창작 뮤지컬이다.

클래식 동화 뮤지컬 <페페의 꿈>은 명작동화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미녀와 야수" 등 서양의 동화들을 하나의 이야기로 엮은 주인공 페페의 모험담으로 프랑스 인상주의 작곡가 모리스 라벨의 클래식 음악과 함께 아름다운 일러스트 영상으로 상영되었다.

또한, 공연 중에는 주인공 페페가 어려움에 처할 때 관객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페페를 응원하는 등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구성이 마련되어 있어 흥미와 재미를 선사하는 공연이었다는 평가를 얻었다.

공연을 관람한 한 어린이는 “문화회관에서 어린이 공연을 할 때마다 보러 왔는데 오늘 뮤지컬은 함께 노래하고 주인공 페페를 응원하는 과정이 다른 공연들보다 더욱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가 적은 어린이들에게 작품성 있는 아동극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