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소년소녀합창단, 천사의 하모니로 가을을 두드리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28 11:25:03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시는 오는 31일 오후 7시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대강당에서 ‘제3회 양주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 가을의 두드림’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높고 푸른 가을 하늘이 청명한 계절 10월에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양주소년소녀합창단이 주관하고, 양주시․양주예총․양주시음악협회가 후원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지휘 김진수, 피아노 김경애, 발성코치 이현․권승아, 재즈보컬 윤세라 등의 뮤지션들이 참여하며 ▲나무노래 ▲어느봄날 ▲바람이 불어오는 곳 ▲아리랑 등의 합창과 재즈보컬 윤세라의 ‘You raise me up’, ‘Let it go’ 독창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작은 천사들이 모여 한 입으로 박자를 맞추며 즐거움 가득한 작은 노랫소리로 합창을 시작한지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이번 세 번째 정기연주회인 가을의 두드림으로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양주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 2012년 7월에 창단 시민의 날 기념식 음악회, 양주예술제를 비롯해 수원 뮤지움 페스티벌, 서울시민 합창 페스티벌 등 각종 연주회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양 주 시

양주시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_포스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