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르보브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0-29 10:41:03
【봉화타임뉴스】봉화군은 지역주민을 위한 여가 선용의 일환으로 10월 30일(금) 오후 19시부터 봉화읍 청소년센터 공연장에서 우크라이나 르보브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을 봉화문화원 주관으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12년도에 시작하여 매 공연마다 관람객이 늘고 있어 올해로 4회째를 맞고 있으며, 작년까지 봉화읍과 춘양면에서 공연을 개최하였다.

특히, 이번 공연은 클래식, 국악,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오케스트라 지휘체험 등 평소 접하기 힘든 공연들을 이해하기 쉽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군민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하고자 한다.

이번 공연을 주관한 봉화문화원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꿈을 꿀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하며, 열악한 문화적 환경과여건 속에도 불구하고 군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적 향유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져 나갈 것”이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