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 밤 ‘작은음악회’ 함께해요~
최동순 | 기사입력 2015-10-30 09:51:36
【인제 = 최동순】인제군 북면 시가지 일원에서 가을의 깊이를 더하는 10월의 마지막날인 31일, 주민들의 흥겨운 한마당이 될 10월의 마지막 밤‘작은 음악회’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북면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행사이며, 한해 동안 북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지역주민들을 관객으로 초대하여 라인댄스, 통기타교실, 색소폰교실 등의 공연 및 퀼트, POP손글씨, 수묵화 교실, 도자기 교실 등 작품전시회와 함께 지역 유관기관 및 주민의 축하공연으로 가을 밤을 수 놓을 예정이다.

북면주민자치센터 김종현 위원장은“1년 동안 갈고 닦은 주민자치 동아리 수강생들의 프로그램 발표를 함께 즐기며, 10월의 마지막 밤‘작은 음악회’를 통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앞으로도 더 좋은 프로그램을 준비해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배움의 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