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LH 공공임대주택 들어선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3 11:47:50
【진도 = 타임뉴스 편집부】 진도군(군수:이동진)은 최근 국토교통부가 추진하고 LH에서 시행하는 『마을연계형 소규모공공주택사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지금까지 수도권 및 대도시지역에 대규모 택지를 개발하여 공급하는 사업형태에서 탈피, 새로운 공급방식인 지방중소도시 등에 주변마을과 연계한 공동개발 방식의 공공임대주택을 건립하여 공급하는 사업으로

2015년 8월 10일 국토교통부에서 공모를 실시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를 거쳐 진도군이 높은 평가를 받아 최종 사업대상지로 선정되었다.

진도읍 지역에 150호를 건립하는 본 사업은 국민임대주택 110호, 영구임대주택 40호를 건립하게 되며 사업시행처인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2016년 지구지정 및 주택사업승인을 거쳐 2017년 1월 사업을 착공하여 2019년 입주를 시작한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본 사업이 완료되면 진도군 주거취약계층의 주거문제가 완전 해소되어 군민의 행복실현이 앞당겨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진도군, LH 공공임대주택 들어선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