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26일 좋은일터 취업박람회 개최
권혁중 | 기사입력 2015-11-23 09:56:14
【홍천 = 권혁중】홍천군은『2015 홍천군 좋은일터 취업박람회』를 오는 11월 2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홍천여자고등학교 목련관에서 개최한다.

홍천군, 강원도, 강원지방중소기업청, 고용노동부강원지청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관내 기업체들의 인력난 해소와 지역일자리창출을 통해 군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직자와 구인업체를 포함하여 다양한 취업 정보를 원하는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0개 업체가 참여해 90여명을 선발할 계획으로, 채용관에서는 이날 행사에 방문한 구직자들이 희망업체에 구직신청서를 제출하면 바로 면접 응시가 가능하여 현장에서 인력채용이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가장 주목 되는 곳이다.

또한 10여개의 지원관은 참가자들을 위한 현장면접에 앞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미지 메이킹 컨설팅, 면접코칭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취업상담과 지문인식을 통한 적성검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밖에 중소기업상담관을 마련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인력 노무상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지난해 『2014년 홍천군 좋은일터 취업박람회』에서는 관내16개 업체와 200여명의 구직자가 참여하여 행사가 성황리에 이루어진 바 있어 올해도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