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사단, 사랑의 도시락 전달 및 1달에 2번 지역식당 이용 군민 결속 도모
박정도 | 기사입력 2015-11-24 13:52:57
【인제타임뉴스】12사단(사단장 성 일)에서는 24일 북면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3가구에 “사랑의 도시락” 전달을 통해 민·군 화합의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도시락 배달은 매주 화, 목요일 일주일에 2번 정기적으로 저소득가정을 직접 찾아가 전달하는 등 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의 봉사활동을 적극 실천하였으며, 또한 군부대 간부 150여명이 점심식사를 1달에 2번은 지역의 식당을 이용도록 하여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함으로써 민과 군이 더욱 친밀해지는 계기가 되고 있다.

성 일 12사단장은 “사랑의 도시락 전달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끼니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민·군·관이 상생하는‘행복 인제’실현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12사단에서는 평시 군부대 영내장교들의 전입신고를 적극 독려하여 인구늘리기 시책을 추진하였으며, 특히 금번 11월 14일 새로 부임한 성 일 사단장은 인제군으로 부임하자마자 북면사무소에 전입신고를 하고 인제군민으로써 결속을 공고할 것을 다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