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남면 새마을부녀회 이웃사랑 김장김치 나눔 행사
- 맛좋은 김장김치 배달 갑니다!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4 13:00:42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군남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숙)에서는 지난 11일 이웃사랑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열고, 관내 경로당과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 60여 통을 전달하였다.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봉사하는 부녀회원 30여명이 정성으로 준비한 맛좋은 김치는 어르신들의 사랑채인 마을 경로당과 김장을 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있는 곳을 찾아 전달되었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김영숙 부녀회장은 “유례없는 가을장마로 배추가 상하는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해년마다 부녀회 김치를 기다리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부녀회로 거듭나겠다”고 다짐하였다.

군남면장(면장 최현숙)은 “여성의 힘이 지역을 따뜻하게 만들고, 화합하게 만들 것 이라며, 앞으로도 군남면 새마을 부녀회가 지역을 이끄는 단체로 거듭나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