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상면 이장단협의회 사랑의 쌀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7 09:38:58
【함양 = 타임뉴스 편집부】눈발이 날리는 궂은 날씨에도 함양군 서상면 이장단협의회가 서상면사무소를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 20kg 10포대를 기탁해 훈훈한 이웃사랑의 정을 실천했다.

지난 16일 오후 서상면사무소를 찾은 박상희 서상면 이장단협의회장은 “추운 날씨엔 팍팍한 살림살이가 더 힘겹게 느껴진다”며 “이장단들이 기금을 아껴 작지만 따뜻한 정성을 마련한 것이니 소중하게 써달라”고 말했다.

박영진 서상면장은 “평소 서상면 발전을 위해서 솔선수범하고 항상 주변의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살피며 ‘우리고장 지킴이’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이장단협의회에 감사하다”며 “작지만 큰 사랑이 계속 이어져서 서상면 구석구석 보이지 않는 어둡고 좁은 곳까지 따뜻함이 전달될 것”이라고 고마워했다.

서상면은 이번에 기탁된 ‘사랑의 쌀’을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 10가구를 선정, 아름다운 마음을 소중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