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생활체육회, 고경 단포 작은도서관에서 운동용품전달식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2-17 11:36:40
【영천 = 황광진】경상북도생활체육회(회장 김성환)는 12. 15(화) 오후 2시 경상북도생활체육회 이현호사무처장, 영천시생활체육회 손인수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고경면 단포 작은도서관에 방문하여 요가매트(32점), 덤벨1kg(30점)을 전달하였다.

이번 전달식은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후원하고, 경상북도생활체육회에서 도내 어르신들이 운동을 꾸준하게 할 수 있도록 운동용품을 지원하는 행사로 경북도내에는 296개소 노인시설에 8,198점의 운동기구가 기증되었다.

이날 참석한 경상북도생활체육회 이현호 사무처장은 ”오늘 전달된 운동용품으로 어르신들이 꾸준하게 운동하셔서 새해에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하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에 홍휘향 고경면 노인회장은 “날씨가 쌀쌀하여 실외에서 운동하기가 힘들었는데, 실내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신경써주신 덕분에 겨울내내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