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Dream concert로 즐겁고 행복한 연말 장식해
- 드림 아이들의 꿈이 활짝 피었습니다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8 09:59:18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 드림스타트는 향토문화예술회관에서 드림스타트 학부모와 후원자, 드림스타트 프로그램 강사진과 지역사회 업무 유관기관 및 관계자 등 200여명과 함께 ‘2015 드림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자리는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아이들의 실력을 한껏 뽐내는 재능발표및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를 통해 신체·건강, 인지·언어, 정서·행동, 부모·가족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사진, 아이들의 미술작품들이 다채롭게 전시됐다.

특히, 드림스타트 사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드림스타트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높이는 시간이 되었다.

이 외에도 드림스타트사업에 공이 큰 유공기관(마음나무심리상담센터)과 유공자(아동통합서비스전문요원 유향선, 한향희), 드림스타트 모범 어린이에 대한 시상으로 수상자들의 사기 진작은 물론 그간의 노고에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학부모와 내빈들은 16팀의 아이들이 준비한 다양한 음악공연을 보며 아이들의 노력과 실력에 감탄하며 뜨거운 박수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행사에 참여한 아동의 가족, 더 나아가 많은 지역사회 모든 사람이 서로 협력하고 손을 잡아 든든한 아이들의 버팀목이 되어주어야 한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드림스타트 사업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완주군 드림스타트는 새해에도 완주군내 많은 아이들에게 소외됨 없이 교육·복지·보건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하는데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