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ATT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겨울을 녹이는 맹활약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2-19 16:15:52


(사진: 걸그룹 ATT / 자료제공 바이킹스)
[사회부=송용만기자]"착한 위문공연"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신인걸그룹 ATT(브로드엔터테인먼트 소속)는 국내보다 중국쪽에 인지도가 높다. 10월의 음반 발매전 8월 중국 하남성에서 쇼케이스를 진행 하였고, 음반발매 후 11월에도 하남성에 방송출연을 한 바가 있다. 다가오는 22일과 27일에는 한국과 중국에서 열리는 중국관련 K-POP 행사에 유명 그룹들과 함께 참여한다.

걸그룹 ATT는 대련에 조성되는 서울스트리트(Seoul Street of Dalian in China) 사업 조인식 이후 열리는 축하 K-POP 콘서트에 참가한다. 완다그룹이 주관이되어 열리는 'Seoul Street of Dalian in China'의 K-POP 공연에는 걸그룹 ATT와 조정민, 티아라, 써니데이즈, 신윤성, 레이디큐 등이 공연을 꾸미며 현KBS 아나운서 김홍성과 영화배우 배슬기의 사회로 12월 22일 (화) 7시 양재동 '더케이 호텔(THE K-HOTEL)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다.

그리고 다가오는 12월 27일 중국 운남성 공연에 참가 후, 1.5집 음반 작업에 들어가는 걸그룹 ATT는 새로운 멤버인 '세비'가 보강되어 더욱 세련되고 힘찬 활동으로 준비한다. 브로드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은 "이번 리페케이지 1.5집 앨범은 ATT만의 새로운 이미지가 부각된 작품으로 구성되며, 오프라인으로 구매시 이벤트 상품과 교환하는 교환권이 CD안에 있다. 궁금해 하시는 이벤트상품의 교환권은 공연현장이나 카페를 통해서 공지된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