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사랑의 일일카페’ 운영
김동진 | 기사입력 2015-12-23 03:14:28

[영양=김동진 기자] = 영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대표위원장 권영택 영양군수, 민간대표위원장 오재진)가 주최하고, 영양군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박시우)가 후원하는 사랑의 일일카페가 1222~23일까지 영양읍 안다미로 카페에서 운영된다.

영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복지문제 등의 현안을 해결하는 공공과 민간의 연계협력기구이며, 영양군사회복지행정연구회는 영양군에 근무하는 사회복지직 공무원들의 친목봉사 모임이다.

이번 행사에는 커피, 자몽차, 녹차라떼 등의 다양한 음료와 와플, 모카번, , 치즈케이크 등 디저트를 준비했으며, 일일카페 수익금 전액은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오재진 민간대표 위원장은 “2015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전하고자 민관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한마음으로 동참했으며, 많은 지역민들이 방문해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