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기자방
익산시, 갑오년 새해 시무식 개최
dkfmal0127
입력시각 2014-01-02 20:59:33 IP 123.142.***.124
4 0 조회 : 1,449

 

익산시는 2014년 갑오년 한 해 시작을 알리는 시무식 행사를 지난 2일 오전 솜리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한수 시장을 비롯한 이종석 부시장, 국․소․단장, 읍면동 직원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시장은 이날 시무식에 앞서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팔봉 군경묘지와 여산 군경묘지에 들러 순국선열 참배를 했다.

이한수 시장은 “갑오년 새해, 우리는 이제 다음 세대를 위한 익산시의 청사진을 그려나가며, 익산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임해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여성친화적 감성도시를 기반으로 한 개의 포털(KTX역사)과 식품․보석․백제문화(고도르네상스)라는 세 개의 클러스터를 중심으로 대한민국의 으뜸도시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올해 시정운영을 ‘1+3 그리고 감성’의 기조아래 5대 전략 20대 과제를 정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31만 시민의 선장으로서 스스로 올바른 정책을 펴고 있다는 확신이 들면, 오로지 시민의 이익과 익산의 장기적인 발전만을 염두에 두고, 일시적인 여론의 악화나 비방, 압력에 흔들리지 않고 일관된 방향으로 나아겠다”고 강한 의지를 표했다.

한편 이날 여성친화도시 서포터즈인 ‘여친남친’(여성친화도시 남다른 친구) 회원들은 시정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들에게 직접 만든 자색고구마 식혜를 제공했다.

태그 : 익산시
댓글 작성은 회원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