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하남시민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가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9 14:58:03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하남시민장학회(이사장 이교범)는 지난 28일 하남시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는 하남시민회 백남홍 이사장을 비롯해 하남시민회 이영환 중소기업분과 위원장, 이점복 홍보분과 위원장, 하남시민회 임원,

장학생 등 5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는 관내 남한고등학교 방용진 학생 등 5개 학교 10명의 학생에게 각 50만원씩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에 앞서 백남홍 하남시민회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밝은 꿈을 갖고 열심히 공부해 튼튼한 나라의 거목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하남시민회는 그동안 자연보호캠페인, 불우이웃돕기, 문화유적지 탐방 및 불우시설 지원 등 지역내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순수 시민단체로 관내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선발하여 매년 100여명씩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