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가래비 민속5일장, 할인쿠폰으로 재래시장 활성화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7 09:53:28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장이자 경기도 일원에서 손꼽는 장마당인 ‘광적면 가래비 민속5일장’이「할인쿠폰사업」으로 새로운 부활을 꿈꾸고 있다.

가래비상가번영회(회장 변강우)와 민속5일장회(회장 이장호)가 주관하고 광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규)가 협력해 시행하는 이번 사업은 재래시장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주요내용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천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여 가래비 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재방문율을 높여 재래시장을 다시금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할인쿠폰 증정행사는 오는 9일부터 시행하며, 2만원 단위로 천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그 쿠폰을 가래비시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변강우 상가번영회장은 “시대의 흐름과 대형마트로 인해 유구한 역사를 가진 가래비 민속5일장이 설 곳을 잃어가는 모습에 마음이 아팠다”며, “양주시를 대표하는 재래시장인 가래비시장 활성화를 위해 할인쿠폰 행사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주시 가래비 민속5일장 할인쿠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