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생활쓰레기 처리장 직원 안전교육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22 14:50:44
【창녕 = 타임뉴스 편집부】창녕군(군수 김충식)은 22일 11시 창녕군 생활쓰레기 처리장내에서 환경미화원, 재활용품선별원, 공공근로사업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관리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안전관리교육은 생활쓰레기처리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겨울철 재해예방 및 안전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했다.

환경위생과 자체에서 주관한 이번 교육은 작업장 안전수칙을 비롯해 선별시설 및 기계장비 운영에 따른 위험요인, 유해물질 취급 안전수칙 등 작업장내 발생하는 모든 안전사고에 대해 사고발생 시 응급 대처 요령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작업중 부주의로 발생할 수 있는 재해사례를 설명하고, 특히 겨울철 근무자 개인의 건강관리에도 신경 써 줄 것을 당부했다.

창녕군 관계자는 “근무조건이 열악하고 작업장에 기계장비가 많은 점을 고려하여 정기적인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재해없고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