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위원회 운영을 위한 각종 위원회 정비 추진
최동순 | 기사입력 2016-01-25 12:02:40
【철원 = 최동순】철원군 건설과에서 위원회 운영의 효율화를 위해 건설과 내 각종 위원회 정비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현재 철원군 건설과에는 군계획위원회, 옥외광고정비 기금심의위원회, 광고물 심의 위원회, 경관위원회 등 각종 위원회가 운영 중인 바, 유사기능을 수행하는 위원회 간 통합 등을 주요 골자로 정비를 할 방침이라고 한다.

우선 군계획위원회와 경관위원회의 통합을 통해 도시관리계획 심의와 경관심의를 일원화 할 방침이며,

옥외광고정비기금 심의위원회와 광고물관리 심의위원회의 통합을 통해 기금 운용 및 이를 통한 광고물 관리·정비 등을 효율적으로 추진한다는 구상이다.

철원군 건설과에서는 2016년 1월 중, 위원회 통합을 위한 세부절차 등을 이행하고, 2016년 2월부터 통합된 위원회의 활동을 개시할 방침이다.

철원군 건설과 관계자는, ‘그동안 비효율적으로 운영된 각종 위원회를 금회 통합 위원회로 정비함에 따라, 향후 각종 관련 심의 등을 신속히 처리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금회에 위원회 정비뿐만 아니라, 위원회 운영의 활성화 방안을 함께 마련할 예정’이라고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