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지역상인회, 매년 이웃돕기 나눔 실천
박한 | 기사입력 2016-01-26 08:00:43
【사천 = 박한】사천지역상인회(회장 최정범)는 25일 사천시청을 방문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써 달라며 성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사천지역상인회는 2010년 4월 회원 15명으로 출범하였으며, 시에서 주관하는 각종 축제․행사 시 발생한 수익금을 모아 매년 2백만원씩 기탁함으로써 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최정범 회장은 “우리 주변에는 조금만 관심을 기울여도 절실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만나게 된다.”며, “이 분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성금은 사천시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협약으로 추진하고 있는 “희망나눔 4000 이웃사랑” 후원금으로 기탁되어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맞춤형 지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