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설 선물은 청정땅끝 특산물로 준비했다 전해라!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26 15:24:57
【해남 = 타임뉴스 편집부】해남군(군수 박철환)은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1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광주시 치평동 세정아울렛에서 농수특산물 행복장터를 개최한다.

해남군 13개 업체 및 개인이 참여하는 이번 특판행사는 유색미와 잡곡, 고구마, 차류, 장류, 건강식품 등 다양한 해남 농수특산물을 농가 직거래를 통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 땅끝햇살과 고구마를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도 열리며, 차와 고구마 등 특산품 시식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명절을 앞두고 홍삼과 생더덕, 차 세트 등 설 명절 선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알뜰한 명절맞이를 도울 예정이다.

해남군 관계자는 “설명절을 앞두고 품질 좋은 해남산 농수특산물을 한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는 특판전을 실시하게 됐다”며 “우리 농수산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해 의미있는 설명절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남군은 매년 대도시 지역의 소비자 공략을 위해 대형유통센터와 연계한 다양한 직판행사를 운영, 연간 1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