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식 창녕군수,「2016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선정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27 11:29:48
【창녕 = 타임뉴스 편집부】창녕군은 27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2016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시상식에서 김충식 창녕군수가 성장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6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시상은 탁월한 리더십으로 국가경쟁력 강화와 대한민국 경제의 미래발전을 책임질 CEO에게 주는 상으로, 김충식 창녕군수는 기업유치와 일자리창출, 관광산업 육성, 인구증가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TV조선이 주최하고 조선일보,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했다.

김충식 군수는 넥센타이어, 세아베스틸, 화인베스틸 등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포함해 400여개의 기업체를 유치하여 25,000여개의 일자리 창출을 이루어 냈다.

이러한 대기업 및 유망기업 유치의 배경에는 중부내륙고속국도 등 편리한 교통망과 풍부한 산업인프라, 지방투자촉진 보조금 등 각종 지원제도, 대합미니복합타운과 근로자 전입정착금 지급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에 있다.

또한, 우포늪을 중심으로 한 생태관광과 전지훈련장으로 전국적 곽광을 받고 있는 부곡온천, 사계절 아름다운 화왕산 등 풍부한 관광자원을 통해 300만 명의 관광객을 증가 유치했다.

이러한, 천혜의 정주 환경은 발전하고 살기 좋은 창녕으로 입소문이 나 도내 유일하게 6년 연속 인구증가와 귀농·귀촌 1위 등 많은 사람이 창녕으로 몰려들고 있다.

김충식 창녕군수는 “이번에 이렇게 큰 상을 주신 것은 지역발전과 나아가 국가발전에 더욱 매진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유망기업 유치와 일자리 창출, 살기 좋은 창녕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