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경남 하동군과 농업경영인 자매결연 맺어
영호남 화합과 협력의 길 농업경영인에서 열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2-27 11:53:48

[신안타임뉴스=이승근]신안군은 26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사)한국농업경영인신안군연합회와 하동군연합회 간의 ‘농업경영인 자매결연식’을 가졌다.

이번 자매결연은 양군 관계자와 신안군연합회 이승태 회장, 하동군연합회 정갑채 회장을 비롯한 두 단체 회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의 새로운 가치창조와 영호남의 미래지향적인 관계 구축을 위한 상호협력 및 상생발전을 위한 자리로 마련했다.

이날은 하동군연합회 회원 환영을 시작으로 자매결연증서 및 지역특산물교환 행사에 이어 신안의 명소 증도 짱뚱어다리, 태평염전등을 탐방하고 함초재배 가공공장을 방문하여 문화교류와 정보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승태 신안군연합회장은 “이번 자매결연은 양군의 농업기술 교류는 물론 농업경영인이 선진농업의 선두주자로써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초석이 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 양 지역 농업발전을 위한 교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