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호 국민의당 예비후보 희망캠프 개소식 성황리 개최
권혁중 | 기사입력 2016-02-27 11:59:38
[완주타임뉴스=권혁중]국민의당 김정호 예비후보의 ‘희망캠프’ 개소식이 완주군민들과 무주 진안 장수군민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7일 완주군 봉동읍 선거사무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당 천정배 공동대표, 정동영 전 통일부장관, 김관영 전북도당위원장, 유성엽 의원, 정균환 전 민주당 최고위원 등이 참석했다.

아울러 국민의당 안철수 공동대표는 축하동영상을 보내와 “지금 국민의당은 담대한 변화의 기로에 서 있다"며 “김정호 예비후보를 돕는 것이 국민의당을 돕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호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동학농민혁명의 정신과 4.19혁명, 5.18광주민주화운동을 통해 면면히 흐르는 호남의 민주정신을 복원해 전북차별을 철폐하고 정치개혁과 정권교체의 길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천정배 공동대표는 축사에서 “김정호 후보를 처음 만나 내가 그를 정치적 동지로 선택한 이유는 그에게 정치를 혁신하고자 하는 의지와 열정이 느껴졌고, 사람을 하늘처럼 섬긴다는 정치적 신념에 감동했기 때문"이라며 “완주군과 무주진안장수는 물론 전북의 낙후를 탈피하고, 야권을 혁신할 수 있는 지도자로 육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동영 전 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금 우리나라는 제2의 동학혁명을 통해 사회양극화와 불평을 해소해야 한다"며 “전북도민들이 김정호 후보와 함께 정치혁명의 위대한 길에 동참해 달라"고 호소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