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제3회 미조 삼정개 튤립 축제 구경 오세요!
8일부터 24일까지 17일간 개최
박한 | 기사입력 2016-04-07 20:00:49

[타임뉴스=박 한]남해군 미조면(면장 정민성)은 본격적인 튤립 개화기를 맞아 8일부터 24일까지 17일간 삼정개 일원에서 제3회 미조 삼정개 튤립 축제를 개최, 봄꽃의 향기에 흠뻑 취하고 싶은 상춘객들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미조면 진입 국도변에 조성된 삼정개 꽃동산은 5300여㎡ 부지에 5색 배열의 화려한 튤립과 그 주위로 노란 물결의 유채꽃이 절정의 봄 정취를 선사한다.

특히 꽃동산 앞에 펼쳐진 에메랄드 빛 남해 바다와 환상의 하모니를 자아내 이곳을 방문하는 상춘객들은 남도의 환상적인 비경을 한눈에 담아볼 수 있다.

지난 주말, 미조를 처음 방문한 관광객은 “너무나 아름다운 주변 경관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며 “마치 네덜란드에 온 기분이고 우리나라의 숨은 비경이 따로 없다"고 말했다.

맛있는 먹거리와 다채로운 공연행사도 마련된다. 미조면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삼정개 주변에 마련한 막걸리, 파전, 간식, 차류 등의 먹거리 장터와 아름다운 풍광과 어울리는 선율의 향연이 방문객들에게 오감만족의 봄 나들이를 선물할 예정이다.

미조면 관계자는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주차장과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추가로 마련하는 등 주변 정비에 한창이라며 “축제기간 동안 많은 관광객들이 미조를 찾아 봄꽃 향기에 취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