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읍 아이림 어린이집 마산5리 경로당에 후원물품 전달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0-27 21:31:10
내수읍에 위치한 아이림 어린이집(원장 박숙영)은 26일 내수읍 마산5리 경로당을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어린이집 아동들과 마산5리 경로당 노인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20만원 상당의 밀가루와 국수, 라면, 화장지 등을 경로당에 전달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아이들의 즉석 공연도 함께 열렸다.

아이림 어린이집에서는 지난 15일 아동들에게 절약정신을 교육하고자 아동과 학부모로부터 물품을 기증받아 바자회를 개최하였고 여기서 얻은 수익금으로 경로당 어르신들께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여 전달함으로써 아동들에게 절약정신과 함께 경로효친사상을 함양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었다.

또한 경로당 어르신들께서는 어린 손주들이 정성껏 마련한 후원물품과 재롱잔치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고마움 마음을 전했다.

박숙영 어린이집 원장은 “어르신들께 물품 전달하고 아동들과 어르신들이 함께하면서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것을 보니 기뻤다. 그리고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도움이 되어 뿌듯하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